앨범 정보

뮤지컬 엘리자벳
전동석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4.5/ 146명
  • 발매일 : 2015.05.27
  • 발매사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 기획사 : ㈜이엠케이뮤지컬컴퍼니
뮤지컬 ‘엘리자벳’의 ‘마지막 춤’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죽음’ 역의 전동석 ‘무한매력’ 폭발!
 
 
오는 26일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죽음(Der Tod)’ 역으로 캐스팅 된 전동석이 부른 ‘마지막 춤(Der letzte Tanz)’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음원은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뮤지컬 배우 전동석은 ‘죽음’ 의 중성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기 위해 스타일 변신과 체중감량까지 감행하는 등 남다른 노력을 쏟은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섹시하면서도 슬픔을 간직한 ‘죽음’으로 완벽 변신한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마지막 춤’은 황제 프란츠 요제프와 엘리자벳의 결혼식 날, 자신이 아닌 황제를 선택한 엘리자벳에게 분노한 ‘죽음’이 그녀를 유혹하며 부르는 곡이다. 특히 강렬한 카리스마, 섹시한 음색과 함께 6명의 죽음의 천사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죽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해 공연 때마다 열화와 같은 박수와 함성을 받는 대표 넘버이다.
 
2012년 ‘엘리자벳’에서 황태자 루돌프 역을 맡아 섬세한 감성 연기로 호평을 받았던 전동석은 2013년 공연에서는 ‘죽음’으로 변신해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공연을 통해 이미 실력을 검증 받은 그는 특유의 노련함과 매력적인 목소리로 한층 깊어진 연기 내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흥행 대작 뮤지컬 ‘엘리자벳’은 2012년 초연 당시 10주 연속 티켓 예매율 1위, 2012년 1분기 판매 1위, 2012년 인터파크 ‘골든티켓 어워즈’ 티켓 파워 1위를 차지하며 총 120회에 걸쳐 1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작품이다. 또한 1년 만에 가진 앙코르 공연에서는 티켓 오픈을 하자마자 예매율 1위에 오르며 4주간 정상의 자리를 지켰고 97%의 경이로운 객석 점유율을 기록해 대한민국 뮤지컬계의 역사를 새로 썼다.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인물인 황후 엘리자벳의 일생을 그린 뮤지컬 ‘엘리자벳’은 드라마틱한 그녀의 일대기에 죽음(Der Tod)이라는 판타지적인 캐릭터를 등장시켜 극찬을 받은 작품이다. 이 같은 독특한 설정과 탄탄한 이야기 전개, 현대적인 영상과 조명을 활용한 세련된 무대 예술은 국내외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내 ‘제6회 더뮤지컬 어워즈’에서 12개 부문에 후보작으로 선정, 최다 노미네이트 됐으며 올해의 뮤지컬상을 비롯해 총 8개 부문을 석권하는 쾌거를 이뤘다.
 
다채롭고 매력적인 각각의 캐릭터가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는 뮤지컬 ‘엘리자벳’은 2012년, 2013년 공연에서 활약했던 옥주현, 전동석, 김수용, 최민철, 이지훈 등 최정예 배우들이 총출동하고 뮤지컬 배우 조정은, 뮤지컬 배우 겸 탤런트 신성록, 가수 최동욱 등 새로운 배우들이 무대에 올라 작품의 풍성함을 더한다.
 
죽음마저 사랑에 빠지게 한 아름다운 황후 뮤지컬 ‘엘리자벳’은 6월 13일부터 9월 6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주) EMK뮤지컬컴퍼니 Tel. 1577-6478]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