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나는 가수다 2' 10월의 가수전
Various Artists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4.5/ 1573명
  • 발매일 : 2012.10.28
  • 발매사 : 주식회사 블렌딩
  • 기획사 : 문화방송
국내 최고의 가창력을 가진 가수들이 펼치는 숨막히는 경쟁! '나는 가수다2'
가왕전으로 가는 티켓은 단 두 장뿐! '10월의 가수전' 치열한 경연 현장 음원 전격 공개!

2012 슈퍼 디셈버 대망의 가왕전으로 가는 티켓이 두 장 남은 가운데, '10월의 가수전' 그 대망의 막이 올랐다. 첫 번째 무대를 장식한 가수는 폭풍 가창력을 가진 여가수 이영현이었다. 그녀는 임재범의 "너를 위해(채정은 작사 신재홍 작곡 KingMing 편곡)"를 선곡하여 무대에 올라 넓은 음폭을 사용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다시 한 번 증명해 보였다. 그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에 객석에서는 박수 갈채가 쏟아져 나왔다. 두 번째 무대는 10월의 가수를 노리는 당찬 막내 윤하가 장식 하였다. 윤하가 이번 경연을 위해 고른 곡은 이문세의 "붉은 노을(故 이영훈 작사/작곡 김용 편곡)"이다. 윤하만의 색깔을 잘 살린 파워풀 하면서도 경쾌하고 신나는 무대에 관객은 환호 하였다.

다음 무대는 매 무대마다 신선한 노래 혁명을 일으키는 팀 국카스텐이 꾸몄다. 한영애의 "누구 없소(윤명운 작사/작곡 국카스텐 편곡)"를 선곡한 그들은 영화 007 테마곡을 곁들인 과감한 편곡에 보컬 하현우의 독특한 음색이 더해진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국내 최고 락밴드 시나위는 들국화의 "제발(최성원 작사/작곡 신대철 편곡)"을 선곡하여 무대에 섰다. 들국화의 명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낸 시나위의 감동적인 무대에 객석은 벅찬 박수로 화답 하였다.

이번 경연을 위한 서문탁의 선곡은 러브홀릭스가 부른 "Butterfly (강현민, 이재학 작사 이재학 작곡 표건수 편곡)"이다. 영화 '국가대표'의 주제곡으로 유명해진 곡을 서문탁의 시원하고 강렬한 목소리로 멋지게 불러 내자 관객들은 환호 하였다.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이정은 故김광석의 "그 날들(故김창기 작사/작곡 이정, 하유진, 이나일 편곡)"을 선곡하여 무대에 올라 슬픈 가사말과 이정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아름다우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무대를 선사 하였다.

이번 경연에서는 9월의 가수 더원이 특별 공연을 준비하여 무대에 섰다. 故유재하의 "지난 날(故유재하 작사/작곡 신형, 김희원 편곡)"을 선곡하여 무대에 오른 그는 지금까지 '나가수2'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나는 무대로 객석에 즐거움을 선사 하였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고 열정적이었던 경연 현장! 그 감동의 음원을 지금 바로 공개 합니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