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
Various Artists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4.5/ 414명
  • 발매일 : 2012.10.11
  • 발매사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 기획사 : 도너츠뮤직
새로운 문화혁신을 주도하는 모그컬쳐프로젝트 4탄!
드디어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 마지막 정규앨범 발표
 
이번 모그컬쳐프로젝트는 실력파 아티스트의 참여로 온라인 음원 발표뿐만 아니라 페스티벌 현장에서 직접 만나는 무료 버스킹 콘서트로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참여 아티스트들의 각자의 매력으로 물들여진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 정규앨범은 수록곡 역시 각 팀들의 색깔을 뚜렷하게 들려주고 있다. 이번 앨범에서는 신곡 3곡 그리고 그 동안 발표되었던 Part. 1부터 Part. 4까지 모든 음원이 수록되었다.
 
온라인 발표동시에 오프라인에서도 CD로 함께 만날 수 있다. 먼저 만날 신곡의 주인공은 존재 자체만으로도 한국 힙합음악을 대표하는 대명사인 MC스나이퍼! 각종 대형 페스티벌에서 빠질 수 없는 단골 무대로 자리잡은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밴드 데이브레이크, 마지막으로 원조 홍대 꽃미남밴드 네미시스이다. 세 아티스트의 신곡은 각각 팀들의 매력을 톡톡히 보여주는 곡들로, 단풍을 기다리는 지금 음악 팬들의 마음을 가을빛으로 물들 일 것이다.
 
발표된 날부터 모든 온라인 음악사이트 실시간 순위 10위권 안에 든 10cm의 "사랑이 방울지네", 떠오르는 rising star 어쿠스틱 콜라보의 "사랑이 멀어져가",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의 느낌을 가장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타루의 "Orange Blossom", 모던 어쿠스틱 사운드의 대표주자 랄라스윗의 "여름의 오후",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테테의 "달콤한비밀(Feat. Fromm)" 보컬 연진의 담백한 매력을 보여주는 라이너스의 담요가 부른 "Summer Swing!",
 
특유의 진한 감정을 나타내는 소울맨의 "Sunshine" 리얼 버스킹 콘서트에서 폭발적인 무대매너로 여성팬들을 자극한 Dok2의 "Hunnit (Feat. DJ Dopsh)”, 한국 락 스타일의 완성을 보여주는 옐로우몬스터즈의 "Oh Right!", 밴드음악의 품격을 보여주는 밴드 소란의 "참 이상한 날이야" 더불어 신곡인 MC sniper의 "fall in love (feat. MC BK, 바닐라 어쿠스틱)"은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에 맞춰 밝고 상큼한 힙합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이어서 데이브레이크의 "화장실이 어디죠?"는 데이브레이크표 감성의 소심남 시리즈로 데이브레이크만의 매력을 보여주는 곡이다. 마지막으로 네미시스의 "Memory"는 경쾌하지만 동시에 애잔한 느낌도 주는 묘한 매력의 곡으로 듣기 편한 구성의 팝 넘버이다. 총 13트랙으로 구성된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 젊음을 외치는 순간 진짜 음악을 만나게 된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