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 Clockwork
- Demoniak
- 앨범 평점 5/ 1명
- 발매일 : 2012.06.15
- 발매사 : 뮤직카로마
- 기획사 : Zoo
Dirty Workz 레이블의 떠오르는 하드 테크노 듀오, Demoniak!!
압도적인 테크노 비트의 하드코어 스타일의 거칠고, 악마같은 아찔한 사운드! 그들의 첫 정규작 [Clockwork]
Demoniak(데모니악)은 Geoffrey De Maerteleire(제프리 드 매르텔러라이어)와 Nico Laurez(니코 로레즈)로 구성된 프로젝트 듀오로서 데뷔 EP ' Colontrino'로 하드 테크노 씬으로 주목 끌기 시작하였다. 다양한 리믹스와 컴필레이션, 각종 파티 참여와 더불어 'This Is Porno'를 내놓은 즉시 엄청난 히트를 치게 된다. 2011년 레이블 Dirty Workz의 서브레이블 Bounce를 설립하면서 Demoniak과 그 이외의 소속 뮤지션들과 함께 독특한 앨범을 발매하고, 곧 2012년 첫 정규작 'Clockwork'를 발표한다. 한국에서는 아직 하드 테크노 스타일이 부흥하는 상태가 아니지만 해외에선 현재 하드 테크노의 적절한 매니아층이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Demoniak(데모니악) 음악으로 한국의 적절한 하드 테크노 매니아층이 형성되길 바란다. 본 작 [Clockwork]은 Demoniak(데모니악)의 정규작으로서 예전 한국에서 잠시 유행했던 테크노보다 좀 더 빠른 속도와 무겁고 거친 리듬의 하드 테크노 스타일의 음악이다. 어지러운 노이지 사운드에 듣기 어려운 감이 있지만 일렉트로닉 리스너라면 경험해 볼만한 일탈의 사운드라고 할 수 있다.